현재 강남의 모든 룸싸롱 등 룸 업종들 에서도 혼자 오시는 손님 들의 비율은 반조금 안되게 될 정도로 혼자 오시는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혼자서도 부담없이 어색함없이 술자리를 즐기실수 있게 각각의 아가씨들과 담당 영업상무가 좋은 술자리로 선도 할 것 입니다.
우선, 셔츠룸이란, 셔츠룸 또는 셔츠방 뜻 등 연관 검색어에 있는 셔츠룸이 뭔가요 등등 셔츠가라오케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은 것 같아서 설명부터 드리겠습니다.
원웨이미러(단방향투시거울)라고 하는 것으로 높은 반사율로 인해 한쪽면에서는 관찰자 시점에서 거울로 보이고 반대쪽에서는 높은 투시율로 피관찰자 시점에서 투명유리처럼 안이 보이는 특수한 유리 입니다.
그런 담당을 만나시면 결코 좋은자리가 될수 없습니다 여러 고객님들의 사랑과 신뢰속에서 무럭무럭 자라서
원웨이미러(단방향투시거울)라고 하는 것으로 높은 반사율로 인해 한쪽면에서는 관찰자 시점에서 거울로 보이고 반대쪽에서는 높은 투시율로 피관찰자 시점에서 투명유리처럼 안이 보이는 특수한 유리 입니다.
게임도 하고 농담도 하고, 아가씨들 신상파악도 하면서 여하튼 우리 손님의 자유이기는 하다. 그러나 조금 심하게 놀자면 술두 좀 마셔야 되고 뽀뽀도 해야하고 피아노도 치려면 강남풀싸롱 솔직히 맨정신으로는 잘 안된다.
소위 하드풀이라고 불리는 저급한 풀싸롱들에서 매직미러초이스 방식을 따라하면서 "짭퉁"매직미러룸이 생겨났으며 이로인해서 수년이 지난 현재에 이르러서는 "매직미러=풀싸롱"이라는 인식이 생겨서 매직미러는 본연의 하이퀄리티비주얼의 트렌디한 룸이라는 이미지를 잃고 평가절하 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수위가 낮다보니 여매니저분들의 사이즈가 꽤나 높은편으로 쉬운 업종이라 많은 여성분들이 지원하여 사이즈가 좋다는 점이 강남룸싸롱 특징입니다. 여매니저분들은 투잡, 직장인, 휴학생등 많은 종류의 근무형태로 근무하고 있으며 가라오케에 놀러오시는 손님들은 수위나 찐하게 노는것보다는 노래와 강남셔츠룸 술의 분위기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역삼동에 위치한 강남세인트룸싸롱은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강남최고의 쎄미쩜오 비지니스룸입니다.
앞서 강남풀싸롱 말했듯이 룸싸롱은 상류층부터 유행을 타기시작해서 일반사람들까지 이용할수 있게 점점 변형되어갔습니다. 하지만 상류층 사람들은 일반사람들과 같은 대접을 받기를 강남셔츠룸 원하지 않았고 그것이 룸싸롱 업계에 반영되어서 돈이 많은 사람들이 가는 룸싸롱 즉 "하이룸싸롱" 과 일반사람들도 즐기실수 잇는 "로우룸싸롱" 으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비즈니스 룸, 강남룸살롱, 셔츠룸, 레깅스룸, 퍼블릭 등 어딜가든 초이스는 확실하게 하셔야합니다.
아가씨들도 돈을 받고 서비스를 하기는 하지만 로봇이 아닌 사람이다. 그러니 하룻밤의 사랑을 만든다 하더라도 애인을 만들 듯이 그렇게 하면 다 통한다. (어렵죠?~~~~~~ 흐흐흐흐)
영업퀸의 자리까지 오르게된 저 제니실장이 머무시는 자리가 아름답도록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이런 역사 때문에 성노동자들은 셔츠룸을 흔히 "란제리"라고 부르기도 한다.